티스토리 뷰

헐리우드라고 하면, 누구나 '스타'를 떠올리지만, 헐리우드 지역과 스타와는 별 관계가 없다. TV에서 많이 보는 극장들-Kodak Theater, Mann's Chinese Theater-이 모여 있는 곳일 뿐이고, 스타들이 잘 가는 지역은 헐리우드보다 비버리힐즈 쪽에 가까운 분위기 좋은 까페들에 집중되어 있다. 하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와서 그 유명한 손자국들을 안 볼 수는 없는 법. Kodak Theater 지하에 차를 주차시키고 주변을 돌아보기 시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odak Theater는 근사한 쇼핑몰과 함께 자리하고 있다. 루이 비통의 굴욕이라는 이름을 붙여도 될 만한 사진, 바로 옆에 지오다노-- 매장과 나란히 자리잡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몰 분위기는 호화로운 편이지만, 너무 늦게 온터라 모두 문을 닫아 잠근 다음 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odak Theatre의 전경. 입구 하나는 웅장하다. 이게 헐리우드 극장의 특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즈니 극장이던가? 나니아를 상영중이다. 참.. 조명한 번 싸구려 틱하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Mann's Chinese Theatr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닥에서 익숙한 이름을 가진 스타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관광객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nn's Chinese 극장 앞 도로 풍경, 뭐 별로 대단하진 않지만 여기가 헐리우드 올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좋고 눈에 띄는 위치에 새겨진 오우삼 감독의 것. 중국의 파워를 실감하는 위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우삼 감독과 함께 가장 최근에 생겼다는 해리포터 주인공들의 손도장, 엠마 왓슨 것만 살짝 만져보고 (다... 다들 그렇게 하더라구요--)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양 여성분들이 꺅꺅 거리며 좋아하길래 가보니, 조지 클루니였다. 왠지 모르게 미워서 발로 꾹꾹 밟아주고 왔다.--;;; 남자의 질투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맷 데이먼과 브래드 피트의 운전 면허증, 물론 조잡한 가짜지만 저 주소는 진짜라고 한다. 헐리우드 기념품 가게에서 파는 것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번에 좀 여유있게 LA에 가면 꼭 하고 싶은 게, 차를 하나 렌트해서 영화 스타들의 집들을 방문해 보는 것이다. 대부분 베버리힐즈에 있는데 이게 또 좋은 관광 상품이라, 이렇게 Movie Star Homes라는 지도도 팔고 있다. 하지만 얻어타는 처지에 바쁜 홍박사에게 이거 하자--라고 하기도 그렇고 하여 (홍박사도 뭐가 아쉬워서 낫살이나 먹은 시커먼 남자하고 이런 tour를 하고 싶겠나?) 다음을 기약해야 했다.

주요한 팁: 이 부근에서는 주차를 하고 나서, 근처 건물에서 뭔가~를 사면 주차료가 대폭 할인이 된다. ($10--> $3 정도로 떨어진다.) 그런데 Kodak Theater는 비싼 쇼핑몰이라 뭔가 사는 게 만만치 않다. 하지만 안심하시라. 건물 1층에 커다란 음반 가게가 있는 데 거기서 음반(꼭 가지고 싶은게 있다면)을 사면 된다. 우리의 경우는 음반 가게에서 99cent짜리 콘돔--을 구매했다. (가장 쌌단 말이야--) 홍박사 집 구석에 몰래 놔 두었으니 잘 사용하기 바란다.--;;; (한창 청소 중이던데 버린 게 아닐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